ABOUT 바이슐 주얼리

About 바이슐 주얼리

About 바이슐 주얼리

Blog Article

다이아반지는 다이아반지 답게, 어느정도의 화려한 느낌을 연출하는 것을 즐기죠.

플래티늄의 회백색은 다크한 느낌의 다이아몬드의 휘광성을 더욱 살려주면서 아름다움이 배가 됩니다.

그러한 체형에 두꺼운 밴드를 선택하면 오히려 반지가 손가락을 잡아먹는 듯한 느낌이 들죠. 그리고 화려한 세팅은 너무 과해보이는 느낌이 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는 사람이 사는 '집' 처럼 좋은걸 선택하고자 한다면 정말 끝도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 다양한 디자인의 반지가 있으니 다이아몬드를 면밀히, 그리고 더 좋은 퀄리티의 다이아몬드를 원하시는 분들은 바이슐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맑고 신선한 자연의 물방울이 잠자리 날개 위에 영롱하게 맺혀있는 모양을 표현

다이아몬드반지는 굉장히 다양하게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다이아가 메인이 될 수도있고 서브가 될 수도 있구요,, 작든 크든, 모양이 라운드 스퀘어 페어 에메랄드컷 바이슐 등 굉장히 다양한 분야로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성장선이 진하거나 많아지면 스톤의 '투명도' 에도 문제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사람은 나이가 들수록 체중, 체격이 변하기 때문에 외형적인 모습이 많이 변하기 마련입니다.

#효성주얼리시티 #효성주얼리 #도헤 #도헤주얼리 #바이슐 #엘리시아주얼리 #디드주얼리 #가드링 #가드링추천 #종로예물 #다이아 #다이아가드링

반지에서 보여지는 면과 선을 대칭적으로 구성하여 서로의 역할과 특징을 더욱 강조

Report this page